"나도 미래의 여행 크리에이터"... ‘GKL 모두를 위한 관광기획단’ 참가자 모집
"나도 미래의 여행 크리에이터"... ‘GKL 모두를 위한 관광기획단’ 참가자 모집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4.06.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4일(금)부터 6월 14일(금)까지 20팀 모집
-만 19세부터 34세 청년 누구나 지원 가능
-"모두가 행복한 여행 환경 조성을 위해"
사진/GKL사회공헌재단
사진/GKL사회공헌재단

[경인매일=윤성민기자]그랜드코리아레저(주)와 GKL사회공헌재단이 미래의 여행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장애·비장애 청년을 찾는다.

5일 GKL사회공헌재단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행정보를 확산하기 위해 올해 3년째 진행중인 ‘GKL 모두를 위한 관광기획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여행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장애·비장애 청년이 전국 열린관광지 코스를 기획하고 탐방하여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업으로, 열린관광지 및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만 19세부터 34세의 전국 장애 및 비장애인 청년이면 누구나 개인 혹은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오는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및 온라인 대면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20명의 청년들은 발대식 및 열린관광지 탐방, 멘토링, 성과공유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1박 2일 간 진행되는 모든 여행 경비가 지원되며 배리어프리 관광 전문가 및 영상 전문가의 멘토링, 수료증 및 우수팀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GKL사회공헌재단 관계자는 “3년차에 접어든 GKL 모두를 위한 관광기획단 사업을 통해 정보와 재미를 모두 잡는 정보 콘텐츠 생산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여행 환경 조성에 일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GKL 모두를 위한 관광기획단’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KL사회공헌재단 홈페이지와 라이프에디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