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 출시
프리드라이프,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 출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4.06.10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박 3일 일정과 3박 4일 일정 두 가지로 구성… 대한항공 가고시마 직항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사츠마CC와 탁트인 뷰의 리조트, 천연해수 온천 등 부대시설 완비
프리드라이프,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 출시.
프리드라이프,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 출시.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를 판매한다.

골프 투어 상품은 2박 3일(금/토/일) 일정과 3박 4일(일/월/화/수)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되어 선호하는 여행 일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인천에서 1시간 35분이면 가고시마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 가능하다.

투어가 진행되는 사츠마CC는 국제 표준 규격을 갖춘 챔피언십 코스로 넓고 개방감 넘치며 사츠마 특유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연중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객실 골프장이 보이는 탁트인 뷰와 함께 한국인 직원이 상시 대기 중인 리조트, 100% 천연 해수로 라운딩 후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야외노천탕 온천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다양한 메뉴의 조식 및 석식까지 즐길 수 있어 투어의 품격을 높인다.

프리드라이프 회원 전용 특전 역시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왕복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체크인 시 사츠마CC 부총지배인의 VIP 환영 인사를 받게 된다. 골프 라운딩 중 골프카트 내 드링크 서빙을 통해 맥주나 커피를 즐길 수도 있으며, 라운딩 후에는 시내 투어를 즐기도록 돕는 무료 편도 송영서비스를 사전 예약을 통해 각 1회 제공한다.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까지 가입되어 안심하고 여행의 즐거움에만 집중 가능하다.

투어 출시를 기념해 타이틀리스트 PRO V1 하프더즌(6구) 골프공, 골프백 항공 커버, 10만원 상당의 9홀 추가 이용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앤데믹 이후 다변화된 여행 수요에 맞춰 골프 투어를 즐기는 고객 분들께 최상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구성의 전환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골프 투어 외에도 웨딩과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