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형 기업인턴 체험사업’ 참여자 간담회 개최
‘과천형 기업인턴 체험사업’ 참여자 간담회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6.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시는 지난 13일, 일자리&50플러스센터에서 ‘과천형 기업인턴 체험사업’ 마무리에 앞서 내년도 사업 계획에 반영할 아이디어를 얻고자 사업 참여자, 기업 관계자 등과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과천시)

[경인매일=권영창기자] 과천시는 지난 13일, 일자리&50플러스센터에서 ‘과천형 기업인턴 체험사업’ 마무리에 앞서 내년도 사업 계획에 반영할 아이디어를 얻고자 사업 참여자, 기업 관계자 등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시는 올해 처음 KOTITI시험연구원을 비롯한 관내 우수기업 10곳의 16개 직무분야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16명의 청년을 지난 3월부터 각 기업에 배치해 인턴 과정을 수료할 수 있도록 했다. 

간담회에는 신계용 과천시장과 인턴 프로그램을 운영한 KOTITI시험연구원, 에코네트워크(주), 이트너스(주), ㈜디엔엘인테리어디자인 등 관내 기업 담당자, 인턴 체험 참여자등 20여 명이 함께 참석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이번 인턴십 체험 참여자와 참여 기업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향후에도 지역 인재와 기업을 연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라며 “내년에는 더욱 많은 기업과 구직자가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