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공주문화관광재단, '웰니스 인 공주' 상품 출시
노랑풍선-공주문화관광재단, '웰니스 인 공주' 상품 출시
  • 이시은 kmaeil86@naver.com
  • 승인 2024.06.1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말까지 예약 가능… 웰니스+역사 테마로 구성

당일 여행부터 1박 2일까지… 시간과 일정 조율 가능
사진 = 노랑풍선
사진 = 노랑풍선

[경인매일=이시은 기자] 노랑풍선이 공주문화관광재단과 함께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웰니스 인 공주'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웰니스 상품은 오는 11월 말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공주시의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과 백제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역사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당일치기부터 1박 2일까지 다채로운 일정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족욕과 반신욕 등 에너지테라피 ▲나만의 DIY 담금주 만들기 ▲치유의 숲,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공주의 명물로 불리우는 ‘제민천’ ▲산림 명소인 ‘치유의 숲’ ▲백제 웅진 시기 왕들의 무덤이 모여있는 '무령왕릉'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마곡사' 등 자연을 둘러보며 역사 탐방의 시간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11월 30일까지 웰니스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7일 이내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트위터/블로그 등)에 리뷰를 작성하고 #노랑풍선 #공주문화관광재단 등 특정 해시태그를 게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싱잉볼, 율피차 티백, 룸 스프레이, 아로마 오일 등이 포함된 '웰니스 키트'를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상품은 공주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웰니스 관광 트렌드에 맞춰 요가나 족욕, 반신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역사 탐방의 시간도 함께 마련했다"라며 "해당 기회를 통해 몸과 마음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웰니스 상품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국내여행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은
이시은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