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학교 연계 e-비즈니스 창업스쿨 2회차 중급과정 수강생 모집
안산시, 학교 연계 e-비즈니스 창업스쿨 2회차 중급과정 수강생 모집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6.2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사진=안산시)
포스터(사진=안산시)

[경인매일=권영창기자] 안산시는 관내 고등학생 및 대학생, 청년 등을 대상으로 ‘2024년 안산시 학교 연계 e-비즈니스 창업스쿨 2회차 청년 창업 중급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안산시와 경기테크노파크, 안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가 협업해 기획된 이번 교육은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창업 및 운영과 관련된 각종 세무 및 법률 정보 전수에 중점을 두고 추진된다.

이번 교육은 다음 달 16일 안산대학교 자유관 5층 U-First홀에서 진행되며 ▲신규 사업자와 함께하는 세금 교실 ▲발명·창작·출원·지식재산권 ▲합리적인 상표 출원 DO IT Self ▲성공적인 쇼핑몰 창업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운영 및 매출 증대 홍보 마케팅 방법)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다음 달 12일 오후 6시까지로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120명)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 누리집(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 또는 안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필요한 역량을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시는 지속해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함으로써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온라인 사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