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립도서관,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부천시립도서관,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4.06.2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문(사진=부천시)
홍보문(사진=부천시)

[경인매일=김도윤기자] 부천시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방학을 신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7월 6일 ‘과학아, 실험이랑 놀자’를 시작으로 7~8월 두 달 동안 총 37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대면 방식과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주제별 북큐레이션, 원화 전시와 연체도서 반납 시 대출 정지를 해제해 주는 ‘연체 풀고, 바로 대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도서관별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상동)인공지능(AI) 활용 창작 동화 만들기, (별빛마루)나만의 10초 애니메이션 만들기, (수주)스톱모션 북톡 크리에이터, (꿈빛)여름 독서 교실, (동화)도서관 탈출게임, (원미)과학아 실험이랑 놀자, (송내) 생각이 자라요! 독서 논술, (한울빛)지구를 살리는 새활용(업사이클링), (꿈여울)쓱~ 훑어보는 세계사, (오정)어린이를 위한 두근두근 서평 쓰기, (역곡)수채화 캘리그라피 등이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 방법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