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관광재단, 오는 7월 뮤지컬 '알사탕' 공연 선보인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오는 7월 뮤지컬 '알사탕' 공연 선보인다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4.06.2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사진=포천문화관광재단)

[경인매일=김은섭기자] 포천문화관광재단은 오는 7월 20일 오전 11시, 오후 2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뮤지컬 「알사탕」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뮤지컬 「알사탕」 공연은 포천문화관광재단이 다양한 우수 공연 콘텐츠를 유치하기 위해 추진한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 공모에 선정됨에 따라 개최하게 됐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한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은 문화 취약지역의 문화 향유의 기회를 증진하고 공연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은 공모를 통해 국비 5천600만 원을 확보해 할리퀸크리에이션즈(주) 뮤지컬 ‘알사탕’, 온택트티비 연극 ‘잇츠 홈쇼핑주식회사’ 등 2개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뮤지컬 ‘알사탕’은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이라고 평가받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백희나 작가 특유의 재치 있는 대사와 따뜻한 감성으로, 온 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이다.

또한, 공연 당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 로비에는 뮤지컬 ‘알사탕’의 주요 장소인 ‘신비한 문방구’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촬영 장소와 각종 장난감 볼거리를 전시한다. 

입장권은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전석 1만 원이다. 또한, 20% 조기 예매 할인(6월 30일까지)을 비롯해 단체 할인, 장애인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위해 기획한 공연으로, 온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천반월아트홀에서 하반기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포천문화관광재단 공연전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