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2024년 상반기 재능나눔 프로그램 ‘나눔학교’ 수강생 선착순 모집
화성시, 2024년 상반기 재능나눔 프로그램 ‘나눔학교’ 수강생 선착순 모집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6.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물(사진=화성시)
홍보물(사진=화성시)

[경인매일=최승곤기자] 화성시가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2024년 상반기 나눔학교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나눔학교는 시민이 직접 강사가 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 재능, 기술 등을 가르치고 배우는 시민주도형 재능나눔 프로그램이다.

상반기 나눔학교 강좌는 재능나눔 강사들이 직접 기획한 총 20개 강좌로 화성시평생학습관과 화성시민대학에서 운영되며, 화성시민이면 누구나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하다.

각 강좌별 주제, 일정, 강사 등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확인하거나 화성시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용선 평생교육과장은 “나눔학교는 시민들이 자신이 가진 재능을 나누고, 또 배우며 재능 나눔의 즐거움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평생학습 활성화의 장”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숨어 있는 전문가들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눔학교 강사는 강의 경력과 상관없이 화성시민 누구나 수시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