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강태형 의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 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강태형 의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 대회 참석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7.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강태형(더불어민주당, 안산5) 의원은 지난 2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5층 이희경홀에서 열린 대의원 대회에 참석했다.(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강태형(더불어민주당, 안산5) 의원은 지난 2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5층 이희경홀에서 열린 대의원 대회에 참석했다.

이 날 간담회에는 강태형 의원을 포함하여 지사 대의원 51명이 참석하였으며,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적십자 사업보고 및 질의응답이 이루어졌다.

이후 분과위원회 토론회가 실시되어 강 의원은 총무기획분과위원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지부 활성화 방안’에 관하여 토론하였다.

강태형 의원은 “우선적으로 인종, 국가, 종교를 초월하여 인간의 존엄성을 최고로 여기는 인도주의의 가치가 경기도에서도 기본이 되어야 한다”며, “지부 활성화를 위해 많은 봉사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강화, 다른 단체와의 협력네트워크 구축, 정책 지원 및 홍보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태형 의원은 경기도지사가 추천한 3명의 대의원 중 1명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으며,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책 마련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