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하민지기자]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24 파리올림픽에서 좋은 경기력을 펼치며 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팀 선수들에게 축하케이크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국위선양을 위해 밤낮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노력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에 현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를 전달하며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현지시각 4일 프랑스 파리 코리아하우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가대표 메달리스트 기자회견에서 행사에 참석한 펜싱, 유도, 사격 선수들에게 케이크를 전달했다.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한 팀코리아 선수들은 대회 초반부터 맹활약을 이어가며 당초 메달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등 국민들에게 깊은 감동과 기쁨을 선물하고 있다.
양궁, 펜싱, 사격, 유도 등 종목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메달을 목에 걸며 전 국민을 열광시켰고, 여자 양궁 단체전은 10연패라는 대업을 달성하며 압도적인 실력을 증명하기도 했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최상의 경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고 있는 파리바게뜨에 감사한다”며, “올림픽이 끝날 때까지 팀코리아의 선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자랑스러운 결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담아 케이크를 선물했다”며, “지난 5월 선수단 후원 협약식 당시 함께 해주셨던 선수들이 모두 메달을 획득해 더욱 신기하고 기쁘다. 남은 올림픽 기간 동안 팀코리아를 향한 뜨거운 응원 열기를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