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허원·김일중 의원, 이천시 상수도분야 현안 추진 위한 정담회 가져
경기도의회 허원·김일중 의원, 이천시 상수도분야 현안 추진 위한 정담회 가져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8.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허원, 김일중 의원이 이천시 수도과 관계자들과 상수도분야 현안 추진을 위한 정담회를 실시했다. 

지난 13일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에서 열린 이번 정담회는 허원 건설교통위원장, 김일중 의원, 이천시 환경수자원국장, 수도과장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으며, 2024년도 주요 사업 추진 경과와 2025년 주요 추진 사업 예산 편성에 대해 공유하고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천시 수도과장은 2025년 주요 추진 사업으로 △지방상수도 비상공급망 구축사업, △이천시 관내 마을상수도 전환공사 사업, △소규모수도시설 개량사업 세부 현황에 대해 설명했다. 덧붙여 도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필수 사업으로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경기도,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허원 건설교통위원장, 김일중 의원은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밀접한 상수도 미공급지역 신속 확충, 노후 상수도관의 정비는 지속적인 관리와 투자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철저한 수질관리와 적시 사업 추진을 통해 도민에게 안전한 수돗물을 공급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