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가을축제, ‘맛집·멋집 챙겨 투어’로 알뜰하게! 
가평 가을축제, ‘맛집·멋집 챙겨 투어’로 알뜰하게! 
  • 황지선 기자 akzl0717@naver.com
  • 승인 2024.09.0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만 원 충전 시 17만 5천 원 사용… 1년 최대 4회 10만 원 혜택

[경인매일=황지선기자] 가을을 맞아 가평 자라섬 등에서 다양한 축제가 예정된 가운데, 가평군이 축제를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을 제안해 관심을 끈다.

가평지역에서는 가을을 맞아 9~10월 중에 △자라섬 가을 꽃 페스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청춘역1979 창작가요제 △우리동네 콘서트 등 다양한 가을 축제가 열린다.

가평군은 이들 축제 기간동안 가평 내 숙박시설 및 음식점 등을 방문할 계획이 있는 타지역 관광객은 ‘가평 맛집·멋집 챙겨 투어’ 카드를 미리 신청하면 이용 시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15만 원으로 2만 5,000원이 추가된 17만 5,000원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평 맛집·멋집 챙겨 투어’는 QR 코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가평군의 지역화폐인 ‘가평GP페이’ 카드를 발급받아 금액을 충전해 사용한다.

자세한 사용법은 다음과 같다. 발급받은 카드를 경기지역화폐 앱에 연결해 15만 원(15만 원 충전 시 16만 5천 원)을 충전하고, 전액 사용 후 곧바로 1만 원 인센티브를 자동으로 지급받는다.

이렇게 가평GP페이 인센티브 10%와 사업 인센티브 1만 원의 혜택을 더해 사용자는 총 17만 5천 원의 사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인센티브는 최대 4번까지 받을 수 있다.

‘가평 맛집·멋집 챙겨 투어’ 카드의 인센티브는 10월 31일까지만 제공된다. 이 인센티브는 올해 12월 31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최대 3개월 이내) 군에서는 최대한 빠른 사용을 당부하고 있다.

신성철 소상공인지원과장은 “‘가평 맛집·멋집 챙겨 투어’ 카드의 인센티브 혜택은 1년에 4번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이를 적극 활용하면 최대 10만 원을 덤으로 받는 효과가 있다”며 “산수가 수려한 가평에 오셔서 멋진 경치와 축제도 즐기고 ‘가평 맛집·멋집 챙겨 투어’의 인센티브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평 맛집·멋집 챙겨 투어’ 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평군청 홈페이지 또는 소상공인지원과에 문의하면 된다. 게시된 QR코드로 접속해 바로 신청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