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영어도서관, 도서관 협업 프로그램 'My Brilliant Life' 운영
의정부영어도서관, 도서관 협업 프로그램 'My Brilliant Life' 운영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4.09.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정부시)
홍보물(사진=의정부시)

[경인매일=권태경기자] 의정부영어도서관은 도서관 협업 프로그램으로 ‘영어로 읽는 올해의 책’ ‘My Brilliant Life’를 오는 10월 15일, 22일, 29일 총 3회에 걸쳐 운영한다.

My Brilliant Life는 독특한 문체와 깊이 있는 감수성으로 주목받은 김애란 작가의 첫 장편소설 '두근두근 내 인생'의 영어번역본이다. 한국어 원서의 영어번역본을 읽으며 한국 문화와 영어 표현의 차이를 비교한다.

한국의 정서가 담긴 인물과 배경으로 영어책에 대한 장벽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조로증이라는 독특한 설정과 감동적 서사는 영어책 깊이 읽기에 몰입감을 선사해 줄 전망이다.

박영애 도서관과장은 “한국어와 영어, 두가지 언어를 통해 문학 작품을 깊이 읽어보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면과 비대면을 교차로 운영해 접근성을 높인 My Brilliant Life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어로 읽는 올해의 책 My Brilliant Life는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수강 신청은 9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의정부영어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영어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도서관정책팀으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