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그린 콘서트 환경 음악회 성료
인천환경공단, 그린 콘서트 환경 음악회 성료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9.29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민들에게 자원순환시설의 중요성 알리기 위한 음악회
- 가을 저녁 1,000여명의 시민들 방문
인천환경공단에서 시민들이 전기현의 시네뮤직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 환경공단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과 인천환경공단 자원순환지원센터는 공단 본부 인조잔디 축구장에서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제9회 환경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음악회는 환경기초시설 주민편익시설에서 주민들과 함께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자원순환시설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마련했다.

행사는 음악회와 함께 인천과학문화거점센터의 자원순환 체험 프로그램,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의 미디어체험, 캐리커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약 1,500여명의 시민들에게 즐거운 가을 저녁을 선사했다.

음악회는 OBS 경인 TV 전기현의 ‘씨네뮤직 콘서트’공개방송으로 이웃집 토토로, 미션 등 약 20곡의 영화음악을 2시간 동안 벤킴의 지휘로 챔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었으며, 야외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빈백이 마련되어 시민들에게 일상의 휴식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가을 저녁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소리의 향연과 팬플릇, 비브라폰, 하모니카의 아름다운 악기 연주와 뮤지컬 이희주 배우의 목소리로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공단 최계운 이사장은 “지역주민과 시민들에게 자원순환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친환경 환경기초시설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민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