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C·E 시리즈 가을 신모델 출시
소니코리아, 바이오 C·E 시리즈 가을 신모델 출시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10.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2011년 가을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일상의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타일 PC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새로 출시하는 소니 바이오 가을 신모델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노트북, 바이오 C 시리즈와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 등 2가지 시리즈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선보이게 됐다.

바이오 C 시리즈와 바이오 E 시리즈는 사용자의 노트북 사용 패턴과 성향에 따라 디자인, 컬러 등의 다양한 개성 표현이 가능하며, 노트북의 사양과 크기 등을 최적화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일상 생활에서 PC 활용 시간이 높은 이들의 라이프스타일 동반자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을 고루 갖춘 경쟁력 있는 시리즈다. 14형, 15.5형의 큰 인치 모델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얇고 가벼운 무게를 갖춰 이동성도 갖췄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강력한 성능!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바이오 C 시리즈

바이오 C 시리즈는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한 컬러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라이프스타일 노트북이다. 지난 봄 처음 출시된 이후, 노트북 하나를 선택해도 평범함을 넘어 자신만의 개성 표출을 하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바이오 C 시리즈 가을 신모델은 이전 모델 대비 다양해진 편의 기능과 더욱 강력해진 성능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무장했다.

비비드한 오렌지, 핑크,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한 컬러에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하여 바이오 C 시리즈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시한다. 특히 빛을 가두고 발산하는 재질을 사용해 비비드한 컬러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투명한 느낌을 강조해 세련미를 더한다.

또한 생기 있는 프리미엄 디자인 못지 않게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PC를 통해 다양한 영상,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적화 됐다.

모델에 따라 향상된 최신 고성능 인텔 코어 i7, i5 프로세서(i7-2640M, i5-2430M)가 탑재됐으며,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을 통해 스피드 모드와 스테미나 모드 두가지 모드로 노트북 환경을 자유롭게 변환하며 사용할 수 있어 능동적으로 배터리 수명을 극대화 하는 동시에 효율적으로 퍼포먼스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 등에 적용되는 소니만의 최강 이미지센서 기술인 ‘Exmor’ 기술을 HD 웹카메라에 적용했다. HD 웹카메라를 통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HD 해상도의 고화질 사진과 동영상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