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겨울이야기 시즌4’ 문화나들이 공연 연일 매진
남양주 ‘겨울이야기 시즌4’ 문화나들이 공연 연일 매진
  • 최달수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1.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시작으로 겨울이야기 시즌4(2013년 12월 31일~2014년 2월 3일)를 맞이하는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공연이 연일 매진행렬을 이어 나가고 있다.
남양주시는 방학기간 중 권역별 자치센터와 도서관을 활용하여 다양하고 우수한 어린이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시즌이 거듭 될수록 공연장을 찾아다니는 마니아층 까지 형성되는 등 학부모들 사이에서 굉장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더욱이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공연 관람 후 설문지와 공연 후기 등 시정발전에 도움이 되는 의견을 남겨주신 관람객을 선정하여 무릎담요를 제공해 준다고 하니 공연도 보고 선물도 받고,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방학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겨울이야기 진행을 맞은 임범순 팀장(30)은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공연이 시즌4가 되면서 남양주의 문화예술 소비 증가와 함께 문화수준도 향상되고 있다며 어린이문화예술 공연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남양주문화예술서포터즈 남양주연애인카페(http://cafe.daum.net/nyjculture)에 개최를 원하는 공연을 올리면 향후 공연 개최 시 의견을 반영한다고 하니 그 동안 가족과 보았던 우수공연을 추천하여 좋은 공연은 함께 공유하고 즐기는 진정한 남양주 연애인(연극과 공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되길 바란다며 공연기획 홍우성 팀장은 전했다.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겨울이야기 시즌4는 오는 27일(월) 진접읍사무소에서 개최되는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연(극단 찰리)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극단 21)를 끝으로 찾아가는 문화나들이 시즌4는 막을 내리며, 4월부터 새로운 프로그램 공모를 통해 여름아 놀자 시즌5 공연을 준비한다고 한다.
남양주 최달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