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더 값진 ‘이웃사랑’
나눌수록 더 값진 ‘이웃사랑’
  • 최규복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1.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시민장학회(이사장 김기원)에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에스비 신소재, 참세무법인, 서은호 전 NH 농협중앙회 용인시지부장이 각100만원 씩 총4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특히 ㈜에스비 신소재, 참세무법인,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은 기탁과 동시에 추가 기탁을 약정하는 MOU를 체결했다. ㈜에스비 신소재와 참세무법인은 연 400만원의 장학기금 기탁을 약정하고 용인시디지털 산업진흥원은 연100만원을 약정하여 일회성 기탁이 아닌 꾸준한 기탁으로 용인시 인재육성에 지속적으로 이바지 하겠다는 뜻을 표했다.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은 유종수 원장 외 전 직원이 합심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IT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지원사업에 역점을 두는 한편,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전 직원이 십시일반 모은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에스비 신소재 권택성 대표는 평소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무에 대해 관심을 갖고 다방면으로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용인시민으로 용인교육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장학금을 기탁했다. ㈜에스비 신소재는 안성시에 위치한 중견업체로 전기재료소재용 UV, 플라스틱, 전도용 잉크 등의 신소재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전 용인시 세무서장을 역임한 바 있는 참세무법인 권경상 세무사는 공직기간 동안의 체험과 노력으로 습득한 각종 세무 상식을 용인시의 세무 소비자에게 전하는 세무사무실 참세무법인을 운영하면서 용인 교육발전에 동참하고자 이번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용인 최규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