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희망 선물’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희망 선물’
  • 최달수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3.1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사)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캄보디아 아동들에게 전달할 후원물품 만들기 ‘희망드림-켓’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희망을 담아주세요 ‘희망드림-켓’은 캄보디아 어린이를 위한 후원물품을 모집하여 예쁘게 포장하는 활동으로 올 4월 캄보디아 해외봉사단을 통해 전달 될 예정이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2011년에도 ‘희망드림-켓’ 활동을 펼쳐 관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할 학용품 및 도서를 후원 받아 예쁜 주머니에 담아 전달하여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캄보디아 아동들에게 전달될 악기(실로폰, 멜로디언), 체육용품(공, 줄넘기,)학용품등 다양한 후원물품을 지원 받았는데, 좋은 뜻을 같이 하고자 자녀의 손을 잡고 참여한 가족부터 친구끼리 삼삼오오 짝을 지어 참석한 청 소년들, 남양주시 희망복지과 직원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다양한 사연의 자원 봉사자들 120여명이 참여하여 큰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날 ‘남양주 밴드봉사 동아리’에서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들이 즐겁게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활기찬 밴드공연을 선보였으며 공연이 끝난 후에는 동영상으로 보는 자원봉사 교육을 통해 진정한 자원봉사의 의 미에 대해 배우는 소중한 시간도 함께 했다.
이날 함께한 자연봉사자들은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에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로 희망을 전달하는 자원봉사자가 되고자 다짐했다.
남양주 최달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