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10월 토요 무료 영화 상영
인천평생학습관 10월 토요 무료 영화 상영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10.1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사랑이야기 “겨울왕국”

인천평생학습관(관장 노성진)에서는 결실의 계절 가을이 무르익어가는 10월을 맞이하여 셋째 토요일인 18일에 진정한 사랑이야기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해주는 토요 무료 가족 영화를 상영한다.

월트 디즈니 오리지널 단편과 "Let It Go" 뮤직비디오의 만남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왕국」(전체관람가)은 북유럽의 환상적인 설원과 오로라를 그대로 스크린 위에 옮긴 듯 아름다운 영상미와 안정적인 화면으로 실감나는 설원 풍경을 보여주고, 생생한 캐릭터들의 표정과 개성 넘치는 움직임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살려주는 3D 영상기법으로 진정한 사랑이야기의 감동을 한층 더 깊게 전달하고 있다.

인천평생학습관의 토요 무료 가족 영화는 <매월 셋째 토요일, 5월은 첫째와 셋째 토요일, 방학기간(7월~8월, 12월~1월)은 매주 토요일>에 1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상영하고 있다.

인천평생학습관 노성진 관장은“높고 푸른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아름답고 따뜻한 가족 영화 감상의 시간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하였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인천평생학습관 디지털자료실(☎032-899-1567)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하면 된다.        

인천 김정호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