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의 CEO 80명이 한자리에!
안양의 CEO 80명이 한자리에!
  • 김상일 기자 webmaster@kmaeil.com
  • 승인 2015.11.3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소재 유망중소기업인 80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회장 송범호)가 주관한‘한마음 교류의 장’이 27일(17:30∼21:00) 안양(마벨리에)에서 있었다. 이 자리에는 기업인들 말고도 안양·군포·의왕벤처기업연합회,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안양여성기업인협의회, 여성경제인협의회 등에서도 10명의 단체장이 참석해 기업경영과 최근 경제동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연합회 모임은 이수걸 한국강사진흥협회장의‘변화와 소통의 창조 리더십’을 주제로 한 특강을 시작으로 대림대학과 안양중소기업CEO연합회 간에 대학생들 취업지원을 약속하는 MOU가 1부 행사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안양시장 표창 등 6명에 대한 시상에 이어 송범호 CEO연합회장이 이필운 시장에게 이웃돕기 성금 2백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시장은 인사말에서 행사를 준비한 CEO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인들에게 감사하다며, 금년도 기업지원 성과와 내년도 중기육성자금과 특례보증지원 등 향후 계획에 대해 밝히면서 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안양시중소기업CEO연합회는 제조, 무역, 법무법인 등 다양한 업종 대표들이 회원으로 돼 있으며, 모범적인 기업활동과 함께 매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을 시에 기탁하고 있다.

안양=김상일 기자

김상일 기자
김상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webmaster@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