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U-20 국가대표 출신 서용덕 선수 영입
FC안양, U-20 국가대표 출신 서용덕 선수 영입
  • 김상일 기자 webmaster@kmaeil.com
  • 승인 2016.01.09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이 U-20 국가대표 출신 서용덕 선수를 영입했다.
최근 미드필더 자원 보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FC안양은 U-20 국가대표 출신 미드필더 서용덕 선수를 울산현대축구단으로부터 영입했다.

지난 2009 FIFA U-20 월드컵에서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이 8강에 오르는데 큰 보탬이 된 서용덕 선수는 U-19 국가대표,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표, 올림픽 상비군 등 축구 엘리트 코스를 두루 거쳤다. 또한, 2009년에는 J리그 진출에 성공해 2014년까지 오미야 아르디자-FC도쿄- 카타레 토야마에서 활약하며 능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2014년 K리그에 데뷔해 지난해까지 총 20경기를 소화한 서용덕 선수는 빠른 스피드와 개인기를 바탕으로 날카로운 공격을 펼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미드필더 자원에 대한 보강 작업이 한창인 안양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U-20 국가대표 출신 서용덕 선수는 “안양에 오게 된 것은 개인적으로 큰 기회라고 생각한다. 다른 많은 선수들이 안양에서 기회를 잡았고 그 기회를 잘 살린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당장 커다란 목표를 말할 순 없지만 꾸준히 노력하고 보탬이 되는 자세로 생활하다 보면 좀 더 큰 목표와 꿈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가진 재능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안양=김상일 기자

김상일 기자
김상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webmaster@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