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아모레퍼시픽 오산천가꾸기 함께 나선다
오산시-아모레퍼시픽 오산천가꾸기 함께 나선다
  • 최규복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3.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와 ㈜아모레퍼시픽이 오산천 가꾸기에 함께 발 벗고 나섰다.  곽상욱 오산시장과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28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산천을 문화와 낭만이 흐르는 생태 힐링하천으로 가꾸기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곽 시장과 심 사장 외에 문영근 오산시의회 의장, 안민석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오산시와 아모레퍼시픽은 협약에서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의 성공적인 추진에 상호 협력하고 ▲힐링하천 환경 조성을 위해 오산천 걷고 싶은 거리 사업 등을 공동 추진하며 ▲아모레퍼시픽의 오산천 환경개선 사회공헌사업에 오산시가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은 오산천 정화활동과 함께 오산천 내 남촌소공원 리뉴얼 등 시설과 환경 개선까지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게 된다.

곽상욱 시장은 “오산의 대표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이 오산의 상징 오산천을 친환경적인 힐링하천으로 만드는데 발 벗고 나선 것은 매우 의미가 깊은 일”이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 한 아모레퍼시픽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심상배 사장은 “함께 하는 모든 생태계 구성원과 더불어 동반성장하는 것이 아모레퍼시픽이 지향하는 진정한 질적 성장의 근간”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생산 물류기지이자  심장 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뷰티사업장이 위치한 오산에서 이번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 프로젝트 동참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의 소임과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최규복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