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정 홍보 위해 직원 대상 서포터즈 교육 실시
동두천시, 시정 홍보 위해 직원 대상 서포터즈 교육 실시
  • 김해수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7.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7월 7일 시청 상황실에서 30여 명의 부서별 SNS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SNS 활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시정 최일선에서 업무를 추진하는 공직자들이 더욱 생생하게 시정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SNS 활용법과 타지자체 및 민간 우수 홍보 사례 소개 등 SNS 전담 직원의 열띤 강의로 진행되었다.

동두천시는 앞서 뉴미디어 시정홍보 강화를 위해 지난 6월 24일 시민 대상 SNS 서포터즈를 위촉하고 위촉식과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교육을 마친 공무원 서포터즈들은 시민 서포터즈들과 함께 동두천시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ddccity),블로그(http://blog.naver.com/ddccity), 트위터(http://twitter.com/ddccity) 등을 통해 동두천 구석구석의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전달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직원들은 활발한 활동을 통해 동두천시의 다양한 소식을 시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직접 알리고 홍보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두천시는 앞으로도 직원대상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직원들이 시정, 명소, 축제 현장 모습, 미담사례 등을 SNS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소개하고 동두천시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동두천 김해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