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 서울 옥수동 직거래장터 개최
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 서울 옥수동 직거래장터 개최
  • 이창호 기자 grl1004@nate.com
  • 승인 2016.11.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석)는 지난 15일 서울 옥수동 옥수역 광장에서 자매결연지와의 우호 증진과 강화군 농특산물의 홍보를 위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6년째 이어져 온 이날 직거래장터에서는 쌀 80포, 고구마 120박스, 새우젓 80kg 등 준비한 22종의 물품이 3시간 만에 완판 됐으며, 추가 주문이 접수되는 등 강화 농특산물은 옥수동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옥수동의 한 주민은 농산물을 다량 구입하면서“매년 이 곳에서 양도면의 맛 좋은 농산물을 구매해 왔다”며,“고품질의 농산물을 믿고 살 수 있는 이러한 직거래장터가 더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기석 위원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자매결연 지역과의 유기적 협력관계가 더욱 공고해졌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확대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날 판매한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원회는 옥수역 광장에‘강화섬쌀 소비자신뢰대표브랜드 3년 연속 대상 수상’,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등의 대형 현수막을 게시하며, 서울 주민들에게 강화를 알리고 방문을 적극 권장하는 홍보활동도 병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