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오산문화재단, 첼리스트 성승한의 수험생을 위한‘시네마 콘서트’
(재)오산문화재단, 첼리스트 성승한의 수험생을 위한‘시네마 콘서트’
  • 최규복 기자 chen8815@naver.com
  • 승인 2016.11.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오산문화재단에서는 11월 25일(금) 오후 7시30분 오산시 중앙동 주민센터 1층 대강당에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특별 무료 공연을 개최한다. TV광고, 영화, 뮤직비디오 PD이자 감독 겸 전(前)KBS 교향악단객원수석 연주자 출신 첼리스트 성승한이 선사하는 수험생을 위한‘시네마 콘서트’는 클래식부터 대중음악, 흑백 고전 영화부터 최신영화, 애니메이션, 픽사에 이르기 까지 영상과 음악이 함께하는 영상 인문학 콘서트이다.

‘행복’,‘와인’,‘리더십’,‘나의 작품과 나의업’ 등 영화 속 음악과 장면들을 통해 삶의 지혜와 교훈을 전달해 주는 첼리스트 성승한의 공연은 <삼성인력개발원강의평가-96점>, <IGM세계경영연구원강의평가-9.8/10>, <2016 상반기 기획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영상 인문학’ 콘서트에서는 이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공연이다.

‘꿈과 희망을 영화를 통해 연주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공연에서는 애니메이션‘핑크 팬더’,‘가디언즈’, ‘하울의 움직이는 성’, 영화‘아마데우스’ 속 명장면과 OST를 연주하며 수험생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을수 있는 내용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수험생들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하여 반드시 수험생 1명 이상 동반하여 선착순 (최대1인 2매) 으로 전화 예매 필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