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초대’
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초대’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17.10.1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31일‘숲 속 할로윈 프로그램’운영

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시장 오세창)은 특별 프로그램으로 숲 속 할로윈 프로그램을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은 박물관에서의 특색 있는 할로윈 분위기를 느끼며, 나눔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환경단체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가난한 사람들이나 이웃에게 음식을 나눠주는 풍습에서 유래되었다는‘트릭 오어 트릭(trick or treat)’이다. 서울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는 나눔 기부 행사 프로그램으로 기부행사에 참여한 관람객에 한해 어린이박물관 무료관람권을 지급한다. 기부금은 나무를 심어 푸른 숲 만들기에 전액 사용된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잭 할아버지의 호박등은 누가 가지고 갔을까?’이다. 박물관 내외부를 탐험하여 숨겨진 카드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세 번째, 프로그램 ‘숲 속 할로윈(Halloween) 주인공은?’은 회차별 특정 의상을 발표하여 선정된 의상을 입고 온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홍보물품 증정한다. 그 밖에 나만의 할로윈 카드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물관 관계자는“관람객들이 즐기며 환경보호에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또한 지역적 특성에 맞게 외국인가족들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할로윈 프로그램의 자세한 문의 및 참고는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안내데스크(031-860-2860) 또는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