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안성맞춤아트홀, 12일 5, 6월 기획공연 티켓오픈


4월 12일(목)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5, 6월 기획공연 티켓이 오픈된다.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공연들로 준비하였다.

5월 5일 어린이날, 80인조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명장면들을 HD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콘서트 안성>을 시작으로 5월 9일 <송대관&태진아 효 콘서트>, 5월 11일 국내외 최정상 바이올리니스트 강동석, 첼리스트 조영창, 플루티스트 최나경이 연주하는 <경기 실내악 축제 in 안성>, 5월 25(금) ~ 26(토) 김성녀가 1인 30역을 연기하는 <벽속의 요정>이 공연될 예정이다. 

6월에는 국악과 클래식을 친근하게 만날 수 있는 세종국악심포니오케스트라 국악콘서트 <김경호와 함께하는 아리랑 목동>과 코리아쿱오케스트라의 <Nostalgia  그리움>이 준비되어 있다.

티켓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며 전체판매좌석의 70%는 온라인으로, 30%는 현장으로 구분되어 판매된다. 

온라인 예매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www.anseong.go.kr/arthall)와 인터파크 티켓(www.interpark.com)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현장예매는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 매표소로 방문하면 구매 가능하다.

(문의: 안성맞춤아트홀 고객센터 013-660-0665~0666)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저작권자 © 경인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응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