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의회, 생활체육시설 하자점검 현장 찾아
군포시의회, 생활체육시설 하자점검 현장 찾아
  • 박민호
  • 승인 2019.03.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의회 장경민 부의장과 홍경호 의원이 군포시민체육광장 내 테니스코트를 찾아 현장 지시를 하고 있다
군포시의회 장경민 부의장과 홍경호 의원이 군포시민체육광장 내 테니스코트를 찾아 현장 지시를 하고 있다

 

군포시의회가 최근 군포시민체육광장 내 테니스코트에서 하자가 발생한다는 민원해결을 위해 현장을 직접 찾았다. 

이날 장경민 부의장을 비롯해 홍경호 의원은 군포시 문화체육과 및 군포시설관리공단의 관련 직원들과 군포시립테니스장을 방문, 테니스코트 9면 중 7면에 균열이 발생한 것을 파악했다.

장 부의장은 "해당 균열은 자칫하면 시민들의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사안이므로 즉시 보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자가 발생한 테니스코트 9면 중 상태가 양호한 2면과 하자가 발생한 7면의 시공방법이 달라 해빙기에 크랙(균열)이 생긴 걸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장경민 부의장과 홍경호 의원은 관계자들과 하자의 발생원인과 해결방법을 논의하고 공사업체에 조속한 하자 보수를 지시, 또한 준공 이후 발생하는 하자에 대해 다시 한 번 일제히 점검할 것을 요청했다. 

현장을 둘러본 장 부의장은 “생활체육시설은 시민들의 안전과 직결되어있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 조치가 필요하다”며 “다수의 시민이 시설을 이용할 때 불편하지 않도록 보수 내용과 주의 사항 안내 등이 필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