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여주사랑카드 유통 활성화에 총력
여주시 여주사랑카드 유통 활성화에 총력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9.06.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9%인센티브 제공 및 우대가맹점 모집을 통한 할인혜택 제공

 

여주시는 6월 24일 제3회 여주시 지역화폐운영협의회를 개최하여 여주사랑카드 추가 인센티브(9%)를 연말까지 연장해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사진제공=여주시)
여주시는 6월 24일 제3회 여주시 지역화폐운영협의회를 개최하여 여주사랑카드 추가 인센티브(9%)를 연말까지 연장해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사진제공=여주시)

여주시는 6월 24일 제3회 여주시 지역화폐운영협의회를 개최하여 여주사랑카드 추가 인센티브(9%)를 연말까지 연장해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당초 여주시는 발행 초(4월), 도자기 축제(5월) 및 참외축제(6월), 추석연휴(9월), 및 연말(12월)에 한하여 상시 지급하는 6% 인센티브보다 3%p 가산된 9% 인센티브를 월 3만 6천원(40만원 충전금액의 9%) 한도로 지급하기로 했지만, 이번 결정으로 연말 까지 더 많은 시민들이 9% 추가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추가 인센티브 지급과 더불어 여주시는 사용자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을 본격 모집하기 시작했다.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이란 가맹점(사업주)이 여주사랑카드 사용자에게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지역경제 상생 서비스로, 매장 내 여주사랑카드로 결제 시 별도의 단말기 조작 없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에서 제공하는 6~9%인센티브와 더불어 가맹점이 제공하는 3~10%할인 혜택이 결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경기지역화폐 앱, 시청 홈페이지, 전단지 등을 통하여 상호·위치·연락처·할인규모 등이 노출되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수 있어 지역상인 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여주시는 현재 50곳의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을 확보한 상태로, 각 가맹점은 3~10% 규모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주사랑카드 우대가맹점 가맹과 관련된 문의는 여주시청 지역경제과(☎031-887-2274)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여주사랑카드”에서 가능하며, 경기지역화폐 앱 내 여주시 지역 홈 또는 여주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경제⇒여주사랑카드(지역화폐)]를 통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