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역 시민 대변자 역할 수행
수도권 지역 시민 대변자 역할 수행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08.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재석 연천군의회 의장 축사

 

(사진=임재석 연천군의회 의장)
(사진=임재석 연천군의회 의장)

 

지난 1989년 창간 이후 21세기 지방자치시대 선도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온 경인매일의 창간 30주년을 연천군민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경인매일은 수도권 지역 시민의 대변자로서 신문의 기치를 높이 들고 새로운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서 사회정의를 실현하는 일에 앞장서 왔습니다.

3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정도언론의 사명을 부족함 없이 수행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신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올립니다.

인천·경기지역을 비롯한 수도권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풀뿌리 민주주의를 지키는 파수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셨습니다.격동의 현대사 속에서 시대를 대변하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해 온 경인매일이 앞으로도 수도권을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대한민국의 발전과 우리 사회의 소통을 견인하는 데 앞장 서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시대가 바뀌어도 진실을 추구하는 언론의 사명이 달라질 수 없듯 다양하고 가치 있는 정보로 이 시대를 대변함은 물론, 근본에 충실하며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의 올바른 길잡이가 되어주시리라 기대합니다.

열렬한 애독자의 한 사람으로서 경인매일이 이룩해온 놀라운 업적과 그 발자취에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 경인매일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연천군의회 의장 임재석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