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제2회 무단투기 예방 슬로건 공모전 개최
의정부시, 제2회 무단투기 예방 슬로건 공모전 개최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9.08.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무단투기 예방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시민과 함께하는 깨끗한 의정부시 만들기를 위한‘제2회 쓰레기 무단투기 예방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무단투기 예방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시민과 함께하는 깨끗한 의정부시 만들기를 위한‘제2회 쓰레기 무단투기 예방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무단투기 예방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시민과 함께하는 깨끗한 의정부시 만들기를 위한‘제2회 쓰레기 무단투기 예방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쓰레기 무단투기 예방 슬로건 공모전은 이번이 두 번째로, 작년 제1회 공모전에서는 152개 작품이 응모되어 최우수작으로‘무단투기 제로로!, 우리마을 제대로!’가 선정됐다.

올해에는 총 11개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하며 수상자로 선정된 시민에게는 상장과 부상으로 지역화폐 (최우수 1명 50만원, 우수 2명 각 30만원, 장려 3명 각 10만원, 입선 각 5만원)가 주어지며 수상작은 작년 수상작과 더불어 상습 쓰레기 무단투기 예방 캠페인에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의정부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공모기간 내에 의정부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시청 자원순환과에 방문, 우편 또는 E-mail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에대해 이종태 시 자원순환과장은“깨끗하고 아름다운 의정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단속과 계도활동보다는 시민들의 참여와 실천이 필요하다”며 “이번 무단투기 예방 슬로건 공모전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자원순환과( 031-828-282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