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있는 인간들, 주서연은 김미경김슬기에게 키스를 한 이야기를
하자있는 인간들, 주서연은 김미경김슬기에게 키스를 한 이야기를
  • 김기현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2.29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경인매일=김기현기자) 25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극본 안신유/제작 에이스토리)에는 본격 썸을 시작한 주서연(오연서)과 이강우(안재현), 흑화를 시작한 이민혁(구언)의 모습이 담겼다.

주서연은 김미경(김슬기)에게 키스를 한 이야기를 하며 아무 느낌이 없다고 전했다.

김미경은 "원석(차인호) 오빠 과 아니면 엄청나게 못하는 거지. 이강우가. 드럽게 키스 못하는 놈이라고. 두 쑥맥이 만났으니 그럴만도 해"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주원석의 가게로 향했다.

김미경는 주서연에게 사심없이 키스하기에 이만한 곳도 없다고 얘기했고 주서연은 당황해했다.

이민혁이 이강우를 이사장 자리에서 끌어내리고 새로운 이사장으로 부임, “형이 하고 싶은 거 하라며”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어 주서연, 이강우, 이민혁 세 사람의 본격적인 삼각 러브라인이 시작됨을 암시해 눈길을 끈다.

이민혁은 이강우를 찾아가 “나, 주서연 선생님 좋아해”라고 자신의 마음을 밝혔다.

그런가 하면 주서연은 절친 김미경에게 “이강우랑 키스했을 때 아무 느낌이 없었어”라고 털어놓으며 혼란스러운 마음을 드러내 앞으로 이어질 세 사람의 묘한 삼각 로맨스에 궁금증이 집중됐다.

이강우는 현수(허정민)에게 "난 설렜는데..."라며 속상해했고 현수는 "인연이 아닌 거 같으면 깨끗이 접어"라고 조언했다.

다음날 이강우는 한회장(김영옥)으로부터 회사로 복귀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이강우는 이민혁을 찾아가 "이게 네가 바란 거냐"고 말했고 이민혁은 "내가 하고 싶은 거 하라며?"라며 반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