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최대호 안양시장
(신년사) 최대호 안양시장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9.12.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안양)석수역 주변 도시개발…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사진제공=안양시청)
(경인매일=안양)석수역 주변 도시개발…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사진제공=안양시청)

(경인매일=안양)석수역 주변 도시개발…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사랑하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가족 여러분! 복되고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올 한 해도 저와 모든 공직자는 시민 행복을 위해 열심히 현장에서 발로 뛰겠습니다. 지난해는 우리 시가 경기 불황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람 중심의 스마트시티 조성과 끊임없는 규제혁신을 통해‘시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을 만들기 위한 초석을 다진 소중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공직자 여러분! 저의 시정 철학은 처음도 끝도‘시민행복’입니다. 시민이 행복한 안양을 위해 모든 노력과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금년도 시정 운영 방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시민참여·시민주도의 시민이 주인인 열린 안양을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함께 특색 있고 지속가능한 아름다운 마을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원도심 활성화 및 경쟁력 있는 도시 공간 창출을 위해 안양역 일원은 주차장 및 공원으로 조성하고, 관양고와인덕원, 석수역 주변의 도시개발 및 각종 재개발·재건축 사업도 차질 없이 진행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평화, 행복이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