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백군기 용인시장
(신년사) 백군기 용인시장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03 10: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용인)세계적 반도체 업체 유치…세계 수준 도시로(사진제공=용인시청)
(경인매일=용인)세계적 반도체 업체 유치…세계 수준 도시로(사진제공=용인시청)

(경인매일=용인)세계적 반도체 업체 유치…세계 수준 도시로

존경하는 108만 용인시민 여러분! 그리고 3천여 공직자 여러분! 희망의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그 힘찬 기운을 받아서 어떤 일이든 슬기롭게 풀고, 가정, 가정마다 활기가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 시정운영의 큰 방향을 ‘Upgrade 용인, 더 나은 가치실현’으로 정한 것도 이런 까닭에서입니다. 이미 우리 시는 전 국민의 주목을 받는, 아니 세계의 이목을 끄는 도시로 발돋움하기 시작했습니다.

용인시 10대 뉴스 선정에 타지역 시민이 대거 참여했고, 세계적 반도체 장비업체 램리서치가 테크놀로지센터를 건립하려고 온 것 등이 이를 입증합니다. 이는 용인시가 세계 수준의 도시로 발전해야 하며, 구성원 모두가 기존의 작은 틀에서 벗어나 세계 무대를 향해 열려 있어야 함을 뜻하기도 합니다.

올해는 우리 시 모든 부문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이는 첫 번째 해가 될 것입니다. 먼저 우리 아들딸들에게 풍요로운 미래를 물려줄 수 있도록 시의 경제력과 경쟁력을 대폭 향상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이제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용인시를 만드는 대열에 섰습니다.

우리 아들·딸들이 자랑스러워할 차원 높은 명품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이제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힘찬 한해, 바라는 대로 모두 이루는 해를 맞으시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랑합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호 2020-01-03 23:38:35
백@기시장님 용인시민사랑 그런거.... 다 좋은데요. 영덕동 흥덕지구 마을 버스 문제나 좀 해결하고.. 이런거 얘기하시면 안될까요? 작은것 부터 해결하시죠. 작은 것도 해결하지 못하는 분이 사랑같은 얘기하시면 .. 좀 그러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