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신년사)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김포)철도망 구축·산단조성 등 성숙한 도시로 성장 (사진제공=김포시의회)
(경인매일=김포)철도망 구축·산단조성 등 성숙한 도시로 성장 (사진제공=김포시의회)

(경인매일=김포)철도망 구축·산단조성 등 성숙한 도시로 성장 

존경하는 46만 김포시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설레는 기대감으로 맞이한 2020년, 새로운 목표와 희망을 가지고 하시는 일마다 소원을 성취하시어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풍성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시민 여러분들이 성원해 주시고, 때로는 쓴소리를 아끼지 않으신 덕분에 시의회 의정은 나날이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공동체 도약을 이어가려는 우리의 청사진에 대내 외 환경은 항상 우호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김포의 생동감이 말해주듯 항상 우리는 제약에 묶이지 않고 차근차근 도시와 공동체 번영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씩 내딪어 왔습니다. 김포는 어느 도시보다 역동적이며 발전가능성이 높은 젊은 도시입니다.

앞으로 진행될 대단위 개발사업과 철도망 구축, 산단조성과 관광개발벨트 등 김포 발전을 위한 외형을 점점 키워갈 것이고, 그에 걸맞은 주거, 교육, 문화, 복지 등을 그 안에 알차게 채워 성숙한 도시로 성장할 것입니다. 이러한 비전을 결실로 맺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김포 시민사회의 역할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의정과 행정의 제도적 의사결정에 시민사회의 관심과 참여만이 김포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 것입니다.

희망찬 새해의 첫날 가졌던 포부와 희망들! 반드시 결실을 맺고, 가정마다 행복과 건강이 항상 함께 하기를 다시 한 번 기원드리며 새해 첫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