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찰청, 2020년 상반기 총경인사 발령
인천경찰청, 2020년 상반기 총경인사 발령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17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0일자 인천 총경급 직제 22개 보직 이동.
사진제공=인천지방경찰청.

(인천=임영화기자)경찰청이 1월 20일자 올 상반기 인사발령을 16일 발표함에 따라 인천지방경찰청 총경급 직제가 이동을 하게 된다.

이번에 인천청에서 총경으로 승진한 권용석 강력계장은 제주특별자치도지방청 수사과장 직대로 발령받았으며, 김경호 논현경찰서 형사과장은 인천청 치안지도관으로 윤주철 생활안전계장은 교육에 들어간다.

또 이선래 인천청 정보과장은 서울청 경무과로 파견되고 조은수 부평서장이 인천청 경무과장으로 서완석 강화서장은 인천청 112종합상황실장으로 임실기 삼산서장은 인천청 생활안전과장으로 보직 이동한다.

이어 김철우 계양서장은 인천청 수사과장으로 양동재 치안지도관은 인천청 과학수사과장으로 이상훈 논현서장이 인천청 외사과장으로 이재홍 수사과장은 인천부평서장으로 강헌수 경무과장은 인천논현서장으로 이종무 경비교통과장은 인천계양서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번에 서울청에서 승진한 신동곤 경정이 인천청 정보과장 직대 보직을 받았고 유윤상 서울구로서장이 인천청 보안과장으로 본청 이영철 임시정부 100주년기념사업 추진팀장이 인천삼산서장으로 이삼호 전남청 보안과장이 인천강화서장으로 발령을 받았다.

인천청에 근무했던 라혜자 여성청소년과장은 경기남부 안양동안서장으로 김성용 생활안전과장은 경기북부청 생활안전과장으로 김대기 112종합상황실장은 강원지방청 보안과장으로 지난해 승진한 이두호 인천청 치안지도관을 충북청 생활안전과장을 보직 이동하게 된다.

한편 강석현 인천청 외사과장은 교육을 떠나게 되고 정지용 인천청 보안과장은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