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소년수련관, "키즈쿡 홈파티" 요리교실 참여자 모집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키즈쿡 홈파티" 요리교실 참여자 모집
  • 임영화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0.01.23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키즈쿡 홈파티 요리교실 포스터. (자료제공=계양구청소년수련관)

(인천=임영화기자)인천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20 청소년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키즈쿡 홈파티 요리교실』참여자를 다음 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즈큭 홈파티 요리교실』은 청소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홈파티를 주제로 요리교실을 운영하여 청소년들이 단순 요리활동이 아닌 진로탐색의 장을 마련하고 집중력·자신감·사회성 향상과 더불어 바른 식생활을 함양하는 것이 사업의 취지이다.

본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 연령 청소년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월 18일부터 2월 21일까지 총 4회차로 진행된다.

활동내용은 1회기 수제버거 도시락, 2회기 쿠키앤크림 케이크, 3회기 고구마그라탱, 4회기 케이크팝 만들기로 홈파티 요리를 주제로 진행예정이다. 참가접수는 2월 13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다.

계양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20년도 자치기구 및 진로프로그램을 모집 중이며 앞으로도 청소년 및 학부모의 수요에 맞춰 청소년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개발 및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활동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www.gysiseol.or.kr)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