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청소년문화의집, 2020 청소년운영위원회 신입위원 모집
북부청소년문화의집, 2020 청소년운영위원회 신입위원 모집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20.02.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별’ 신입위원 모집

(평택=이응복기자)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재)평택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북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병욱)에서는 2020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별’ 신입위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고 청소년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설치된 참여기구로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시설운영에 관한 자문평가 및 청소년정책 관련 의견 제안 등을 통해 청소년의 참여의식을 확대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평택시 관내 9~24세 청소년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 ‘별’은 ▲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활동 ▲ 관장 간담회 ▲ 지역사회 봉사활동 ▲ 청소년자치조직 간 연합 및 교류활동(연합 발대식 및 워크샵 등)과 같이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하면서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욕구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청소년이 중심이 되는 시설로 운영될 수 있도록 책임감있는 역할을 한다.

자세한 모집안내 및 접수방법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문화의집 공지사항(http://www.ptycc.kr) 및 북부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https://blog.naver.com/youth7418) 접속 후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기관방문 접수 또는 메일(youth7418@naver.com)로 접수할 수 있다. 

시설이용, 프로그램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북부청소년문화의집(평택시 이충동 평택시평생학습센터 3층으로 방문 또는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