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희 후보, 지원유세 위해 이인영 홍영표 의원 용현시장 방문
남영희 후보, 지원유세 위해 이인영 홍영표 의원 용현시장 방문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3.3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들 당선시켜 함께 힘 모아 코로나 반드시 극복할 것
밝고 환한 미추홀을 위한 더불어민주당의 의지...승리로 구민여러분께 보답할 것
(인천=김정호기자) 미추홀구 용현시장에 더불어민주당의 전‧현직 원내대표인 홍영표 의원과 이인영 의원이 함께 지역의 민심을 경청하고있다. 사진제공=남영희 후보 선거사무실

(인천=김정호기자)남영희 더불어민주당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국회의원 후보는 최근 미추홀구 용현3동에 위치한 용현시장에 더불어민주당의 전‧현직 원내대표인 홍영표 의원과 이인영 의원이 지원유세로 함께해 지역의 민심을 경청하고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 날 일정은 남 후보와 두 전‧현직 원내대표가 함께 용현시장 일대 점포를 방문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상권의 어려움을 직접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지원유세에 나선 남 후보와 전‧현직 원내대표는 입을 모아 힘있는 여당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어 함께 힘을 모아 반드시 코로나-19 극복하겠다고 약속했다. 용현시장 상인들도 이러한 의지에 화답하며,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과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남 후보는 앞으로 남은 선거기간동안 꾸준히 지역주민들의 민심을 청취하는 한편, 문제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각적인 노력을 계속해서 기울여나갈 예정이다.

남 후보는 “두 전‧현직 원내대표의 방문이 미추홀구민 여러분께 밝고 환한 미추홀을 만들고자 하는 더불어민주당의 의지가 충분히 전달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반드시 승리하여 구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밝고 환한 미추홀을 선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