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희경 후보, 동구 지역 누비며 원도심 3대과제 ‘주거, 교통, 교육 문제 해결’ 강조
전희경 후보, 동구 지역 누비며 원도심 3대과제 ‘주거, 교통, 교육 문제 해결’ 강조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20.04.09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훈현 의원, 동구 송림로터리 전희경 후보 유세장 깜짝 등장
전희경 후보 유세현장 사진제공=전희경후보 선거사무실

(인천=김정호기자) 전희경 후보는 만석동을 시작으로 화수동과 화평동을 거쳐 송림로터리로 이어지는 유세구간에서 동구 원도심의 3대 과제인 주거, 교통, 교육을 확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전 후보는 동구 주민들의 지역 민원을 하나씩 열거하며 “화수·화평동 재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송림 로터리역 신설을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 교육과 보육문제는 “교육재정을 확보해 명품학교를 추진하며, 동별 365일 24시간 어린이집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동료의원들의 격려방문과 지원유세도 이어지고 있다. 오늘 전희경 후보의 동구 송림동 유세현장에는 대한민국 영원한 국수인 조훈현 의원이 찾아와 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조훈현 의원은 20대 국회 당시 전희경 의원과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를 함께 했다.

조훈현 의원은 “같은 상임위를 하면서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찾아 내 질타하고, 국민을 위한 정책을 제안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든든한 적이 많았다”며 “인천 동구미추홀구 주민들도 전희경을 당선시키면 든든한 친구 하나 얻는 것이다”라며 인연을 소개했다. 

전희경 후보는 화도진 공원 부근에서 유세를 하던 중 벚꽃이 만개한 공원을 배경으로 사전투표(10~11일)를 독려하는 영상을 촬영했다. 전 후보는 영상을 통해 “나라 살리는 선택, 가계를 살리는 선택, 내 이웃의 일터를 살리는 선택, 경제를 살리는 선택, 모두 2번 미래통합당 전희경입니다. 2번 전희경을 선택해 주세요” 라며 사전투표에도 2번 전희경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