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안민석 당선자
[당선 소감]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안민석 당선자
  • 최규복 기자 chen8815@naver.com
  • 승인 2020.04.1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오민석 당선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안민석 당선자

(경인매일=최규복기자)행복과 희망의 시대를 열겠습니다.

존경하는 오산시민 여러분, 오산시 국회의원 안민석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오늘의 승리는 오산시민 여러분 모두의 승리입니다. 저 안민석은 앞으로 시민들께서 소망하시는 길을 걷겠습니다. 촛불정신과 시대정신을 받들어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큰 정치의 길, 오산의 클래스를 확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 큰 믿음으로 더 큰 기회를 주신 오산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간절한 소망과 준엄한 명령을 절대 잊지 않고 보답하겠습니다.

이 순간부터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서민경제를 안정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갈등과 분열을 이겨내고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과 희망의 시대를 열겠습니다.

선거과정에서 약속드린 대로 오산의 클래스, 오산의 가치를 확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보육도시, 전국에서 벤치마킹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도시, 걸어서 5분 거리에서 다양한 문화체육을 즐기는 문화도시, 교통체증 없는 교통도시, 수달이 돌아온 오산천이 흐르는 생태도시의 꿈. 오산 시민과 함께 반드시 실현해 오산의 가치를 확 높이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화합과 통합의 큰 정치로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 자랑스러운 오산시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