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동스쿨 2020 FAT 1급 + 2급 인터넷강의 오픈
자격동스쿨 2020 FAT 1급 + 2급 인터넷강의 오픈
  • 김정호 기자
  • 승인 2020.06.30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도 FAT 1급, 2급 시험에 대비하는 인강
단권으로 짧은 시간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강의 제작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인천=김정호기자)자격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20년도 FAT 1급, 2급 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2020 FAT 1급 + 2급’은 김운주 선생님의 인강으로 FAT 자격시험을 준비하고 실무를 함께 습득할 수 있도록 제작된 과정이다. AT 자격시험의 특징인 실무 중심의 강의로 특히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기반의 문제 총정리로 단기간에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AT 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회계, 세무 실무자격’으로 기업에서 사용하는 회계, 세무 실무프로그램의 처리 능력을 인증하는 실무자격제도이다.

자격의 등급은 FAT2급, FAT1급, TAT2급, TAT1급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FAT(Financial Accounting Technician)는 회계기본 순환 과정을 이해하고 증빙관리 및 상거래 활동에서 발생하는 회계정보의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등 회계정보의 활용능력을 검정하고, TAT(Tax Accounting Technician)는 재무회계와 부가가치세 부속 서류작성 수행능력 및 소득세 원천징수와 연말정산 등의 세무정보 분석 및 처리능력을 검정한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자격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