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가재울도서관 중단된 프로그램 운영 재개
의정부가재울도서관 중단된 프로그램 운영 재개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0.08.1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권태경기자)의정부시 가재울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프로그램 운영을 오는 9월부터 재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지금‘집에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것들’을 주제로 마련했다. 

일반성인 대상의 강좌로는‘혼자서도 우아하게’시 그리고 캘리그라피,‘지금은 언택트 시대’스크린 잉글리시,‘8주 완성 에세이 제작 워크숍’이 진행된다.

또한 60세 이상 어르신 강좌‘행복한 기록 그림일기’를 진행하여 나의 일상을 그림과 글로 표현해 봄으로써 어르신들이 잊고 지냈던 동심을 추억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8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문화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어르신 프로그램은 전화로 접수를 받는다. 

이에대해 시 관계자는“코로나19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10명 이내 소수로 진행하며 발열체크 및 거리두기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시민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접수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가재울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