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추석맞이 직원들에게 영상메시지 보내!
최대호 안양시장, 추석맞이 직원들에게 영상메시지 보내!
  • 김두호 기자
  • 승인 2020.09.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성공은 시련 속에서 탄생합니다!
-고향방문은 영상통화로 대신 하길...!
-대통령상, 지방규제 2년 연속 최우수 등은 적극행정의 성과물...
최대호 안양시장이 영상메세지를 통해 10월 직원 월례조회를 갖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영상메세지를 통해 10월 직원 월례조회를 갖고 있다.

"위대한 성공은 시련 속에서 탄생하고, 고난은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최대호 안양시장이 2910월 월례조회를 대체한 직원대상 추석맞이 영상메시지를 보냈다.

내부 통신망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메시지에서 최 시장은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이 왔지만 코로나19에 자리를 내줘 마음이 무겁다고 운을 뗐다.

특히 정부를 비롯한 모든 지자체가 코로나19 종식에 사활을 걸고 있는 만큼, 올해 추석은비대면 차례지내기영상통화로 고향방문을 대신할 것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위대한 성공은 시련 속에 탄생한다면서 위기를 잘 극복해 낼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최 시장은 또 지방자치경영대전 대통령상, 기초단체 공약이행 최우수, 지방규제혁신 경진대회 2년 연속 최우수 등 시가 코로나19 사태와 호우 및 태풍 등 어려움 속에서도 명예를 떨칠 수 있었던 것은 직원들의 적극행정이 이뤄낸 성과라고 덧붙였다.

모든 것이 힘든 시기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자 마련한안양형 뉴딜2025년까지 3조원 넘게 투자해 14만개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최 시장은 메시지의 마무리 멘트로 늘 자신에겐 엄격하면서도 시민에겐 봄바람 같이 따뜻이 대해 줄 것도 당부하며 어려운 시기지만 공직자들을 믿고 위기를 이겨내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