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참사랑병원, 가정의학과 이상욱 원장 초빙 진료 개시
인천참사랑병원, 가정의학과 이상욱 원장 초빙 진료 개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0.10.19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학분야 전문인 이상욱 원장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서구에 위치한 인천참사랑병원에서 가정의학분야의 전문가인 이상욱 원장을 초빙해 12일부터 진료를 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상욱 원장은 서울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신촌세브란스 가정의학과에서 전공의를 수료하였으며 연세대학교 외과대학 외래 임상교수를 역임했다.

이 원장은 헬스툰 자문위원 및 특강과 네이버 지식 in 우수 상담의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방면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가정의학과 관련된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진단부터 치료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치료 및 진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정신건강분야로 이름이 잘 알려진 인천참사랑병원에서 이 원장을 초빙하면서 가정의학분야까지 강화해 이전 보다 더욱 새로운 진료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참사랑병원 가정의학과는 초음파, 만성질환관리, 고혈압, 당뇨, 알콜성 간질환 등 정신건강 분야를 넘어 폭 넓은 진료를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인천참사랑병원 산하 킬리안정서행동연구소, 인천교육청 지정 치유형 대안학교 킬리안 공감학교와 마음건강전문의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노인주간보호센터인 햇살데이케어센터를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정신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천참사랑병원 가정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진료 문의는 아래 번호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