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터스, 지파운데이션에 저소득층 청소년 위해 2천만 원 상당 의류 기부
커넥터스, 지파운데이션에 저소득층 청소년 위해 2천만 원 상당 의류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0.10.23 08: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터스가 의류 브랜드 유니폼브릿지 의류 2천만 원 상당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하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커넥터스가 아메리칸 캐주얼 ‘유니폼브릿지’의 코트, 바지, 맨투맨 등 2천만 원 상당의 의류를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해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했다고 22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커넥터스에서 기부한 ‘유니폼브릿지’ 의류를 협력기관인 복지시설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김태희 커넥터스 대표는 “기부는 현금으로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물품으로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기부를 결심했다”며,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는 청소년기 아이들에게 의류가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은혜 지파운데이션 부장은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계절에 맞는 의류를 구입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었다”며, “코트 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의류를 기부해 주신 커넥터스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육육걸즈, 한스스타일, 맨인스토어 등 기업들로부터 자사 제품의 의류를 지속적으로 기부 받아 저소득층에게 지원하고, 나눔가게인 ‘지스토어’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인규 2021-06-19 23:36:45
기부는 우리가 알듯이 돈으로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렇게 물품으로도 기부할 수 있음을 통해 주변에서 내가 쓰지 않거나 기부하고 싶은 물품들을 찾게 되고 기부하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