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의원 연찬회 개최
안양시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의원 연찬회 개최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0.10.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대 후반기 안양시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은 27일부터 1박 2일간 강화도에서 의원 연찬회를 개최했다.(안양시의회)
제8대 후반기 안양시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은 27일부터 1박 2일간 강화도에서 의원 연찬회를 개최했다.(사진:안양시의회)

(안양=김두호기자)제8대 후반기 안양시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은 27일부터 1박 2일간 강화도에서 의원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에서는 의정활동 전문성 향상을 위해 예산, 행정사무감사 기법 그리고 모범이 되는 의정활동에 대한 강의(강사 문수곤)을 들었으며, 참여한 모든 의원들은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강의에 임했다.

강의에 앞서 방문한 교동도 망향대는 한국 전쟁 당시 피난 온 실향민들의 생활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그분들의 아픔 또한 가슴 속 깊이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또한, 의원 일동은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어려운 시기이니 만큼 모두가 힘을 모아 함께 이겨나가길 희망한다며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호건 대표의원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의원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전문성 향상 및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됐다.” 며 “시민의 기대에 부흥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