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 2020년 12월호 발행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 2020년 12월호 발행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0.12.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이응복기자)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안성1동장 허오욱, 민간위원장 이관형)에서는 행복한 안성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위원들과 여러 나눔 사랑을 주는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2020년 12월호(반년간)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는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의 지난 6개월간 활동내역을 모아 정리한 소식지로, 협의체의 활동사항 및 후원금 사업인 '안성1동 행복동행'의 집행현황, 복지 관련 소식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2017년 8월호 발행을 시작으로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는 후원자 및 각 기관 등에 감사 인사 문자와 함께 발송하여, 후원자와 지역 내 주민들에게 협의체의 활동사항을 홍보하고 있다. 

이관형 민간위원장은 “코로나로 우리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어둠을 밝혀주는 '작은 등불'이 되고, 여유 있는 분들을 '나눔의 문화'로 이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오욱 안성1동장은 “그간 지역민을 위해 땀 흘려 활동한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비롯하여 여러 도움을 주시는 분들의 노고에 다시금 감사드린다”며, “『안성1동 행복나눔 편지』덕분에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의 소식을 지역민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고 전했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