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도건설“지난해” 이어 올해도 쌀 전달식”가져 백미20Kg짜리.100포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에 전달
(주)성도건설“지난해” 이어 올해도 쌀 전달식”가져 백미20Kg짜리.100포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에 전달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0.12.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성도건설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모두가어려움을 겪고 있는 올에도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에 연말연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사진:남양주시)
(주)성도건설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모두가어려움을 겪고 있는 올에도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에 연말연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사진:남양주시한국교통장애인협회)

(남양주=조태인기자)(주)성도건설은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모두가어려움을 겪고 있는 올에도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에 연말연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 에서도 (주)성도건설에서 는  겨울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이 따뜻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취지로 20kg 쌀100포를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조태인회장 에 전달했다.

지난18일,오전 11시 남양주 시청 열린 광장에서 진행된전달식에서(주)성도건설, 김재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모두들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장애인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남양주시의 장애인들의 복지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을 보탤 각오”임을 밝혔다.

한편 조태인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장은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잊지 않고 도움을주신데 감사페를 드리며 코로나19로 사랑과 나눔이 특히 절실한시기에 함께 하는 어려운 회원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성도건설은 전라남도 나주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남양주시에서는 장기 임대 아파트를 건립하고 있는 중견 건설업체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