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비던스-의학채널 근알의,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가정 위해 2천여만 원 상당 영양제 기부
닥터에비던스-의학채널 근알의,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가정 위해 2천여만 원 상당 영양제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1.13 09: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에비던스가 지파운데이션에 미혼모 가정을 위한 2천여만 원 상당의 영양제 등을 전달하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이 닥터에비던스와 의학채널 근알의(근거를 알려주는 의사)를 운영하는 닥터김바이오로직에서 미혼모 가정을 위해 근거기반 철분비타민C 츄어블, 칼슘비타민D, 종합비타민미네랄 등 영양제 3종과 에코백 400여 개 등, 총 2천여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미혼모 시설과 협력해 닥터김바이오로직이 후원한 영양제와 에코백을 홀로 아이를 선택한 임신 중인 미혼모 가정에 지원 해 미혼모의 건강 유지와 태아의 발달을 도울 예정이다.

닥터김바이오로직 관계자는 “임신 중기부터는 철분 등 필수적인 영양소 섭취가 중요한데, 미혼모들이 섭취 편의성이 좋은 근거기반 영양제를 통해, 건강한 임신 기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엄마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영양제를 기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홀로 아이를 키우게 될 엄마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닥터에비던스는 의사가 직접 전 성분을 연구 개발하며, 의사로서 섭취 대상 별로 확실한 근거가 있을 시에만 제품 개발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제품은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성분 간의 흡수와 억제 등 상관관계까지 모두 고려하여 과다 섭취 문제가 없는 동시에 섭취 후에도 속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필요한 영양제, 의료물자 등의 지원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인규 2021-06-19 21:22:06
미혼모들을 아이들을 키우기 위해 경제적으로 부족함을 채우느라 자신의 몸을 돌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러한 지원을 통해 조금이라도 영양 공급을 더 잘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다행스럽다는 생각이 든다.